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심야영화 가격 시간 안내

사이다톡

 

저는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해서 한달에 두세번은 보는것 같습니다. 저렴한 조조영화를 볼때도 있고 낮이나 저녁에도 보기도 하지만 가끔은 심야영화를 보기도 하는데요.

 

늦은 저녁을 먹고 혹은 가볍게 술한잔 하고 연인이나 친구와 밤늦은 시간에 심야영화를 보는 것도 색다른 맛이 있어서 좋아합니다. 가격도 일반적인 시간대에 보는 것에 비해서 싸다는 점도 장점이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심야영화 가격 시간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각 극장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다는 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GV

CGV 심야 가격은 극장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는데 위 가격표는 홍대점 입니다. 보통 심야영화는 평일기준 조조보다 1000원 비싸고 낮 시간대에 비해서 1000원 정도 저렴합니다.

 

CGV는 심야시간을 문라이트와 나이트 2가지로 구분을 하는데요. 자정이 넘어가면 나이트 입니다. 평일기준 문라이트 일반 8천원/청소년 7천원, 나이트 일반/청소년 모두 7천원 입니다.

 

3D의 경우는 일반 2D 보다 약 2천원 가량 더 비싸다고 보시면 됩니다. 금토일 주말에는 심야가격도 만만치가 않네요.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 심야영화 가격도 지역마다 극장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요. 위 가격표는 영등포점 입니다.

 

2D 일반석 심야는 주중에 성인/청소년 7천원, 주말은 성인 9천원/청소년 8천원 입니다. 롯데시네마는 심야 기준이 밤11시(23시) 이후 입니다. 

 

롯데시네마 3D도 일반 보다 약 2천원 가량 비싸다고 보시면 됩니다. 심야는 성인기준 주중에 9천원, 주말은 11000원 입니다.

 

 

메가박스

메가박스 심야시간도 롯데처럼 23시 이후인데요. 위 표는 메가박스 동대문 입니다. 평일 심야는 성인 8천원/청소년 7천원, 주말은 각각 9천원/8천원 입니다.

 

이상으로 심야영화 가격 및 시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평일/2D/성인 기준으로 약 7천원~8천원 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영화 즐겁게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댓글